이용후기

품격있는 여행을 위한 무한감동서비스 동부하나관광

게시물 검색
리무진짱~인데..불편신고대응ㅜㅠ
여행이좋군 조회수:3162 1.176.215.123
2018-01-23 15:13:59
친구들가족과 리무진을 타고 가는 여행의 설렘으로 이용한 리무진!
고급형으로 선택했기에~안락함과 승무원님의 친절한 안내와 운전으로 비행기 이용 전부터 너무 행복했어요!
그런데~~~하행에서 ㅜㅠ
계약 시에 구두로 직원분이 약속을 했던 경유 부분을 승무원님이 모르고 계신다는것이 여행의 피곤보다 더 심한 고통을 주었다.
결국~ 친구는...내려갈길이 먼 친구들과 아이들 21명을 위해
콜택시를 선택했다.
미안하고 왜 이렇게 처리되었을까 계약직원에게 불편을 호소하고싶었다.
금요일의 문의를 답변주겠다고~메모 남기겠다고 해놓구선
화요일 오후에 직접 고객이 전화를 걸게 하는~ㅜㅠ

계약할때 전액입금하는 체계를 바꿔야할듯하다.
돈 다받으니~~대처가 이렇게 되는것같다.

리무진도 승무원도 만족해서...앞으로 직원여행이나 계모임에서 이용하면 되겠다고~..아이들 수학여행이나 현장학습도 이런 쾌적한 거면 좋겠다고 친구들과 만족해했던 우리의 마음은 어느새 불쾌함으로 남게 되었다.
기업에서는 고객과의 약속이 이행되지 않았을때
죄송하다는 말로 넘기면 어쩌나? 결국 사과를 받고 불편은 감수하란 뜻??
고객의 글이라 이정도 쓰지만~맘이 참..괴롭다.

댓글[1]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