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품격있는 여행을 위한 무한감동서비스 동부하나관광

게시물 검색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동부하나관광 조회수:421 222.98.176.239
2017-06-22 14:42:47

안녕하세요? 동부하나관광 입니다. 문의글에 답변 드립니다.

 

 

Q. 13일 당일 배차통보와 다르게 사전고지 없이 임의로 배차정보와 상이한

차량으로 배정

→동부하나관광 전세버스 운송약관 제 6조 참조하시기 바라며,

당일 배차 차량의 사정으로 10인승 VIP 리무진 버스 보다 더 넓고 편안한

최상급인 28석 VIP 리무진 버스로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배차되었습니다.

 

이는 승용차로 판단한다면 쏘나타급 배차 요구에

아반떼급을 배차한다면 문제가 되겠으나

오히려 더 고급차량인 에쿠스급을 배차한 것이므로

고객님에게는 혜택이 되었으면 되었지

문제 될 것은 없다고 판단됩니다.

 

 

Q. -16일(17일)일 예약확인 당초  예약확인한 시간과 다른 시간으로  예약

(20:30->22:30)되어 시간 정정 요청

-16일(17일) 배차확정 확인하려고 문의 했는데, 예약이 17일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고, 배차가 아직 되지 않아 배차확정 통보 전, 예약 취소

-이후 예약취소에 따른 환불 요청함

 

→ 최초 견적서 / 계약서 / 수정계약서가

총 5회 발송(문자2회,메일3회)되었고,

5회 모두 고객님께서 확인하셨으며,

중간 경유지와 복편시간은 수정요청이 확인되고 있으나 

복편일자에 대한 수정요청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폐사의 과오가 아니라 고객님의 과오로 판단되나,

만약 왕편 일자 이전에 고객님이 별도로

폐사에 복편일자를 수정 요청하신 근거가 있다면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즉시 복편금액의 100% 를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만약 고객님의 입증자료가 없다면 고객님의 과오로 판단하고

동부하나관광 운송약관 제10조에 의거

복편금액에 한해 50% 환불이 가능하며,

이미 그 금액은 환불 진행 해 드렸습니다.(카드 결제 금액 취소)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99-7125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TOP